2011년 9월 2일 금요일

9/2 첫 나들이..

인천공항에서 11시간 비행기를 타고, 뮌헨 국제공항에 도착. 
집 주인이 KIA차를 끌고 마중나와서 집까지 편하게 무사히 도착~!
다음날, 아침 동네를 둘러보고, 마트에서 장보기.
5분거리 지하철역앞 베이커리에서 빵과 커피 아침식사. 
첫 독일인 친구 Lese를 만나 귀중한 정보들 얻음. 
여기는 오후 4시가되면 가게들이 문을 닫기 시작한다.. 
장보는것부터 계획적인 생활 습관이 필요~!












댓글 5개:

  1. 성용씨~ 지혜씨 잘 도착했네요 ^^
    독일 빵맛은 어떨까 궁금...
    그러고 보니, 독일음식하면
    맥주와 소세지 밖에 모르겠네요
    앞으로 신혼일기~ 마니 마니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2. 바바리안 음식점 가면 1인분만 시켜도 아마 둘이 배터지게 먹을 거다 ㅎㅎ
    오늘 교회는 어떻게 해??

    답글삭제
  3. 오늘 교회 가서 너무 좋으신 분들 많이 만나고, 좋은 정보도 많이 얻고, 같이 저녁 먹고 왔어요.. ^^ 이따 사진 또 올려줄게요~
    생각보다 빨리 좋은 사람들을 많이 알게되서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답글삭제
  4. 오늘 새로운 친구 사귀어서 덕분에
    숲 속에서 맥주마셨어요 ^^
    아하하..

    답글삭제
  5. 저 독일인 친구라는 분이 방소개해주신 그분인가요?

    아 그때 형 결혼식때 오셨었나요?

    불현듯 생각이 나네요 ..

    뵙진 못한거같은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