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9일 금요일

지혜가 만든 음식들. ^^

지혜의 요리가 하루하루 달라지고 있습니다. ^^
오늘은 스파게티~ 양이 엄청 많군요.. 맛있습니다. 쿄쿄.. 

오늘은 독일 야채들로 만든 된장국~! 장모님 된장이 맛있어서 제법 그럴 듯 하네요.. 독일에서 산 쌀도 밥해먹기 괜찮습니다. 
정빈씨가 담근 김치를 얻어와서 이젠 한국 식단이 꾸며지고 있네요..  



드디어 한국 식품점을 찾았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요리를? ㅋㅋ

댓글 4개:

  1. 된장을 많이 못가져가서 안타까웠는데 ㅎㅎ
    지혜이름처럼 살림도 지혜롭게...알았지?~^^

    답글삭제
  2. 된장 너무 맛있어 ㅋㅋㅋ

    답글삭제
  3. ㅎㅎㅎㅎ
    정말 된장찌게가 최고에요!!

    답글삭제
  4. 맨 밑에 사진에 제 머리가 외계인 머리 같아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