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4일 일요일

9/3 드디어 집 공개~!

드디어 Koosy와 Jihye의 신혼집을 공개합니다~!
전체 48m2, 거실 1, 부엌 1, 화장실 1, 발코니 1, 신발장 1.
작고 아담하지만, 너무 운치있고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에요..
무엇보다 부엌이 넓어서 Jihye가 맘에 쏙 들어 하네요..
며칠동안 짐 정리하고, 청소하고, 집 꾸미느라 애써준 와이프에게 감사. ^^ 














댓글 4개:

  1. 와~ 좋다~ 독일 놀러가면 초대해줘 ㅋㅋ

    답글삭제
  2. 따라~ 라라라~~ 따라~ 따라라라
    MBC에서 하는 집공개 프로그램 때 나오는 BGM 소리가 들려요.. ㅋㅋ
    아.. 키친 넒은거 넘넘 부럽다..
    그리고, 식탁과 사이에 바 있어서 편하겠어요.. ^^
    ㅎㅎ
    깨소금 냄새가 나는듯~

    답글삭제
  3. 와...진짜 좋다...

    진짜 잘 고르셨네요 ㅋ

    독일 가면 재워주시는건가요?ㅋㅋ

    답글삭제
  4. 재워줄수 있어~ 바닥에서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