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6일 월요일

Marienplatz

우리도, 마리엔플라츠 역앞에 자전거를 세워두고.. 사진찍고 다녔습니다. ㅋㅋ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맑아서, 파란하늘에 시청사가 너무 아름답더군요.. ^^ 
아래 보이는게 저희 자전거입니다. 좋은 주차장소 찜했죠 ㅋㅋ



겔러리아에 들려서, 먹을 걸 좀 샀습니다. 수제 초콜렛에, 물 한병만. ^^ 수제초콜렛은 화이트 초콜릿에 마카다미안이 박혀있었어요. 조금 비쌌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어요. ㅋㅋ

요즘이 Octoberfest 기간이라서, 다양한 맥주도 많이 팔고, 사람들이 아래 보이는 전통의상을 많이 입고 다닙니다. 

다들 뭘 유심히 올려다 보고 있을까요? 시청사의 움직이는 인형쇼 입니다.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시간이 딱 맞았네요.. ^^

저번에 지하철에서 만난 아저씨인데.. 여기서 공연하고 계셨군요? 지혜도 같이 사진 한장. ^^ 표정 연기가 정말 예술이더군요~ 
암튼 항상 활기가 넘치는 아름다운 마리엔플라츠 광장, 시청사 앞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