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8일 일요일

현재 우리는, 밀린 블로그 글 올리는 중~!


1주일치 블로그 한번에 올리는 중입니다. ㅋㅋ 
음악도 좋고.. 집 분위기 있죠? 
여긴 밤에 불을 환하게 켜질 않아요. 형광등보다 백열등에 적응되니깐 좋네요~
득탬한 오디오.. 너무 좋네요. ^^ 6개 스피커가 음악으로 방안을 가득 채웁니다..   

댓글 5개:

  1. 분위기 짱 좋아요...!!
    이 블로그 열혈 애독자.. =)

    답글삭제
  2. 저희도 언니 블로그 애독자 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답글삭제
  3. 플필사진..테스트

    답글삭제
  4. 거긴 날씨 좋아? 여긴 여름에서 겨울로 넘어왔어..ㅜ.ㅜ
    집안 분위기가 따뜻하고 좋네~~ 난방은 돼? ㅋㅋ

    답글삭제
  5. 네.. 요긴 하루 겨울, 하루 여름. 반복하네요... 하늘은 가을하늘 완전 맑아요~
    여긴 난방이 온돌이 아니라 라디에이터만 있어서 전기장판으로 잘 버티고 있음.. ㅋㅋ
    얘네들은 왜 방바닥을 따뜻하게 할줄 모를까요? ㅋㅋ

    답글삭제